티스토리 뷰

반응형

송가인

가수 송가인은 '개는 훌륭하다' 200회에서 견습생이었습니다. 지난 11일 오후 8시 30분 KBS2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 특집이 방송된 가운데 송가인은 일일 가이드로 나서 '진도의 딸'임을 자랑했습니다. 같은 날, 송가인은 이경규, 박세리, 강형욱과 함께 수산시장을 방문했고, "진도에서는 전복이 빵처럼 흔합니다. 진도 전복이 더 달콤합니다"라고 말했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진도 전문점까지 소개했습니다. 진도에 매료된 이경규가 "진도가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자랑할 것이 많습니다."라고 말하자, 송가인은 고향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진도 아리랑"을 라이브로 선보여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송가인과 식사시간

송가인은 반려견을 보며 "강형욱이 스스로 훈육하는 모습을 보고 다시 한번 반했다. 고향 진도에 와주셔서 존경하고 감사하다"며 반려동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오는 12월에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송가인 님 팬이라면 꼭 확인해시면 좋겠습니다. 12월 11일부터 인터파크티켓에서 오픈했습니다.

 

 

이날 교육을 받은 강아지 한모는 새로 태어난 아이에게 질투를 느껴서 주인행세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쁨을 받다가 새로 온 아기에게 사랑을 빼앗겼다고 생각해서라고... 이날 받은 교육을 잘 따라와서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바뀔 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기와 함께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에게 팁 세 가지를 알려줬습니다.

 

아기와 반려견 동시 케어 팁 3가지

1. 반려견이 아이를 핥으면 혹시 침으로 인해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냄새 맡는 것까지만 허용하기

2. 반려견의 털이 아기의 기관지나 피부에 알레르기만 없으면 큰 걱정 없이 청결유지 정도를 아기에게 맞추는 것이 바람직

3. 반려견이 아기의 용변이나 기저귀에 관심을 가지지 않도록 주의하기. 혹시나 아기의 기저귀를 물고 당기면 아기가 끌려갈 수 있어서.

아이에게 질투하는 강아지

교육을 통해 금방 변화하는 한모였습니다. 

 

그리고 우리 집 반려견이 다이어트가 필요하다 하시면 한번 둘러보세요~

반응형